2014-06-29. 주일에는 읽는 QT큐티. 다섯 개의 ID카드 5.

간단설명. 주님이 이 세대를 향해 친히 적어 보내신 편지는 바로 당신이다.

한글본문. 고린도후서 3:2-3
2너희는 우리의 편지라 우리 마음에 썼고 뭇 사람이 알고 읽는 바라 3너희는 우리로 말미암아 나타난 그리스도의 편지니 이는 먹으로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으로 쓴 것이며 또 돌판에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육의 마음판에 쓴 것이라

영어본문.
2 You yourselves are our letter, written on our hearts, known and read by everybody. 3 You show that you are a letter from Christ, the result of our ministry, written not with ink but with the Spirit of the living God, not on tablets of stone but on tablets of human hearts.

Meditation. 그리스도의 편지
그리스도인은 주님이 세상에 보내신 편지입니다. 당신의 인생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지금 세상에 의해서 읽혀지고 있습니다. 세상은 당신의 삶을 통해 그리스도가 누구신지 보고 있습니다. 당신의 일생은 결국 한 통의 편지를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 당신의 삶을 살아 있는 편지지로 주님의 보좌 앞에 날마다 펼쳐 드리십시오. 주님이 친히 당신의 삶을 영광스러운 편지로 완성해 주실 것입니다.

내용이 많다고 좋은 편지는 아닙니다. 꾸밈이 화려하다고 해서 좋은 편지는 아닙니다. 짧아도, 투박해도 분명한 메시지가 있어야 합니다. 메시지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삶의 편지에 선명하고 확실한 메시지를 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직업을 감당하는 이유도, 가정을 섬기는 이유도 바로 그 메시지를 더욱 분명하게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가장 좋은 메시지가 담긴 삶의 편지가 되기를 주님께 구하십시오. 강력한 메시지가 되도록 주님은 당신의 삶을 풍성하게 채우실 것입니다. 놀라운 기적들로 담아주실 것입니다.

편지는 마땅히 세상으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세상의 각 영역으로 배달되어야 합니다. 주님이 친히 적어 두신 수신지가 어디인지 체크하십시오. 당신의 삶의 편지는 과연 어디로 부쳐진 것인지 확인해 보십시오. 정치, 경제, 교육, 예술, 가정, 매스컴, 과학 등 어느 영역에 당신을 보내고 계십니까? 또한 열방 중 어떠한 곳으로 당신을 발송하고 계십니까? 등기우편처럼 그 곳으로 정확히 삶의 편지를 가져가 읽게 하십시오.

당신은 주님이 이 땅에 보내신 한 통의 편지입니다. 가족과 친지와 모든 세상이 당신의 삶의 편지를 읽고 하늘을 보게 하십시오. 사람과 세상이 하늘의 이치와 법도에 눈을 뜨게 하십시오.

기도
“주님의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 되어 발송되는 삶의 자리마다 주님을 드러내는 삶을 감당케 하옵소서.”
<young2080에서 가져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