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5 주일에는 읽는 QT. 땅에 내린 하늘 4.

간단설명. 길은 많다. 그러나 그 많은 길을 다 가 보기에는 생이 너무 짧다. - 롤랑 퀴볼러

성경본문. 사도행전 20:24
한글본문.
내가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조차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영어본문.
However, I consider my life worth nothing to me, if only I may finish the race and complete the task the Lord Jesus has given me — the task of testifying to the gospel of God’s grace.

Meditation. 일상을 통해 이루는 사명.
반복적이고 진부한 일상을 흥겹고 역동적인 리듬으로 연주하는 지휘봉은 다름 아닌 사명입니다. 사명이 진두지휘할 때 마침내 일상은 영광스러운 심포니가 됩니다.
사명이 무엇입니까? 한 인생이 이 땅의 일상 가운데 존재하는 궁극의 목적입니다. 그러하기에 누구나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에 집중해야 합니다. 매사에 생존의 일과 사명의 일을 저울질해야 합니다. 모든 일을 다 하도록 부름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는 시간도 능력을 가진 사람도 없습니다. 이 땅의 일상이 다 끝나는 그 날에 주님이 평가하실 것도 다름 아니라 사명의 성취 여부입니다. 사명 아닌 것들을 분별해 내야 합니다. 지금 스케줄의 다이어트를 감행해야 합니다. 수많은 일과 활동에 쫓겨 다니지 마십시오. 사명에 맞추어 할 일을 계획하십시오. 사명을 고려해 활동을 새로 편성하십시오. 사명을 위해 인생의 질서를 다시 짜십시오. 할 일을 따라 살지 말고, 사명을 따라 살아가십시오.
인생 대부분의 시간은 일상 위에 펼쳐집니다. 주어진 일상을 사명을 위한 기회로 삼지 못한다면 사명을 언제 어떻게 성취할 수 있겠습니까? 일상이 사명에 담긴 목적과 부합할 때 일상은 비로소 충일한 의미를 갖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일상이 사명의 이정표를 지향하게 하십시오. 평범했던 일상이 살아 움직이는 생명의 활력으로 넘치게 하려면 일상의 모든 일들이 흘러가야 할 선명한 하나의 향방이 있어야 합니다. 일상이 사명 성취를 위한 도구로 의미를 갖게 하십시오. 일상에서 모든 선택과 결정의 순간을 마주할 때 오직 한 가지 주님이 맡기신 사명을 고려하십시오. 그 사명을 따라 일상의 걸음을 옮겨가십시오. 마침내 그 일상이 끝나는 그 곳에서 영광스러운 면류관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땅의 일상을 승리의 순례길로 열어가기 위해서는 사명에 집중해야 합니다. 사명의 지휘를 따라 매사를 행할 때 당신은 하늘이 내린 일상을 살게 될 것입니다. 오늘 당신의 스케줄에서 빼고 넣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기도
“주신 사명을 지팡이 삼아 걸어갈 때 매일의 일상이 영광스런 천국길이 되게 하옵소서.”
<young2080에서 가져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