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2. 주일에는 읽는 QT큐티. 다섯 개의 ID카드 4.

간단설명. 주님이 섭리하시는 아로마 테라피의 최고 약재는 바로 당신이다.

한글본문.  고린도후서 2:14-16
14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15우리는 구원 받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16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부터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부터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 일을 감당하리요

영어본문.
14 But thanks be to God, who always leads us in triumphal procession in Christ and through us spreads everywhere the fragrance of the knowledge of him. 15 For we are to God the aroma of Christ among those who are being saved and those who are perishing. 16 To the one we are the smell of death; to the other, the fragrance of life. And who is equal to such a task?

Meditation. 그리스도의 향기
향기가 있으면 반드시 실체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 향기를 따라가면 향기를 만든 실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이며,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알게 하는 냄새입니다. 당신의 삶의 방식은 그리스도를 증거합니다. 세상은 당신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실체를 만나게 됩니다. 지금 당신이 풍겨내는 냄새는 과연 그리스도를 드러내고 있습니까? 주님의 향기로 손색이 없습니까? 당신의 언어, 표정, 매너는 과연 주님의 향기라 할 수 있겠습니까?

고대 근동에서 전쟁에 승리한 군대는 개선행렬에 향기를 피웠습니다. 이 향기는 승리한 백성들에게는 생명의 냄새였지만, 끌려오는 포로들에게는 사망의 냄새가 되었습니다(16절). 그리스도인은 이러한 역할을 감당해야 합니다. 삶의 향기를 통해 생명과 사망의 경계를 나누는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구원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는 당신의 삶을 통해 그들이 옳았음을 알게 하고, 멸망하는 사람들에게는 당신의 삶을 보고 그들이 틀렸음을 깨우치게 해야 합니다. 하늘의 향기를 삶 속에 풍겨내어 이 땅이 하늘을 사모하게 하십시오.

무엇보다 그리스도의 향기를 뿜어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께 붙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스도와 연합되어 있을 때 진정한 그리스도의 향기를 낼 수 있습니다. 혹 지금 다른 존재에 붙어 있지는 않습니까? 세상의 냄새를 피우고 있지는 않습니까? 순도 100퍼센트 그리스도의 향기로 세상에 퍼져 나아갈 수 있도록 주님의 임재 속에 오늘 더욱 깊이 향기를 뿜어내십시오. 주님의 향기가 실존 가득히 배어들게 하십시오. 당신을 통해 열방이 그리스도의 향기를 맡게 하십시오. 그리스도의 향기에 취하게 하십시오.

당신은 주님의 향기입니다. 주님은 당신을 통해서 이 땅을 고칠 아로마 테라피(aroma therapy, 향기요법)를 행하고 계십니다. 주님의 향기 되어 세상과 열방을 채우십시오.

기도
“주님의 임재 깊은 곳에서 진한 향기를 머금고 나아가, 감당하는 삶의 모든 자리에서 그 향기를 발하게 하옵소서.”
<young2080에서 가져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